삼성전자는 지난 5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온라인을 통해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것은 처음이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개최해왔지만 이번 하반기는 코로나 감염증 여파로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게 됐다.

이번 갤럭시 언팩 행사는 갤럭시 신제품 5종이 대거 공개했다.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20을 비롯해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2,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라이브,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3, 태블릿 갤럭시탭S7 등을 다양하게 공개했다.

이중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일반과 울트라 모델 2종으로 출시한다. 울트라 모델은 6.9인치 인피니티 O 다이나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일반 모델은 6.7인치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등 디스플레이와 해상도, 카메라에서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전문 할인몰 ‘엘파크몰’은 갤럭시노트20이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한 가운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 전까지 갤럭시노트10 등 전작 모델들도 재고정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구매 시 공시할인, 선약할인 25%에 중복할인을 더해 최대 35만원 현금할인, 29만원 백화점상품권, 갤럭시워치3를 한가지 선택할 수 있고 가족, 지인과 함께 2인 이상 동시 구매 시에 아이폰SE2 자급제, 삼성 제트 무선 청소기, LG 울트라 PC 등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엘파크몰 관계자는 “해당 사전예약 접수 기간은 8월 7일부터 13일까지며 예약 개통은 기기 배송과 함께 8월 14일부터 진행하는 전망이다” 라며 “또한 사전예약 기간 내 삼성 제조사 사은품 이벤트에도 참여해 갤럭시버즈 라이브부터 삼성 케어 플러스, 엑스박스 X 클라우드 게임세트도 역시 골라볼 수 있기 때문에 사전예약 구매 혜택이 상당히 큰 것으로 전해졌다” 라고 밝혔다.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더블혜택, 삼성 제조사 사은품 등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폰 전문 할인몰 ‘엘파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