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온라인 설명회··1대1 온라인 상담도 진행

군포시청 대학입시 수시 박람회 홍보문

[군포=환경일보] 이기환 기자 = 군포시가 2021학년도 대학입시 수시모집을 설명해주는 박람회를 대면과 온라인(군포시청 유튜브)으로 개최하고, 1대1 온라인 상담도 실시한다.

군포시는 8월 29일 오전 10시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면 참석 인원은 50명으로 제한되며, 참석 신청은 8월 13일까지 군포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인터넷접수 -> 수시박람회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오수석 대표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군포시청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도 방송될 예정이어서 수험생 가정에서도 볼 수 있다.

시는 또한 8월 29일 오후 1시부터 5시반까지 1대1 온라인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상담은 경기도교육청 진학진로센터 대입상담교사 20명이 관내 고3 수험생 160명을 상대로 이뤄지며, 상담교사와 수험생간에 배정된 시간에 줌(ZOOM)에 접속해 실시된다.

1대1 온라인 상담은 군포시청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인터넷 접수 -> 1:1 온라인 상담에서 신청하면 된다.

임현주 청소년청년정책과장은 “이번 대입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범위 안에서의 대면 설명과 온라인 설명회를 병행하고, 줌을 이용한 1대1 온라인 상담으로 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대입정보 수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청소년청년정책과로 문의하거나, 군포시청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인터넷 접수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