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대효병원, 기아자동차와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맺어

서울대효병원은 지난 30일 기아자동차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각 분야의 경영 시스템을 공유하여 서로 간의 협력을 통해 "선진화된 의료시스템"을 알리고 "환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로 간의 경영 정보를 공유하고 급변하고 있는 의료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서울대효병원 은 기아자동차 근로자들에게 뇌 질환과 관련된 올바른 보건 정보 강좌를 제공하여 의료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기아자동차 근로자들에게 건강증진과 보건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의료서비스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대효병원은 높은 수준의 환자 케어 서비스 로 상호간의 수준 높은 만족감을 기대하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각 분야의 마케팅과 경영방법, 고객 만족 서비스 방법 등을 함께 공유하여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경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서울대효병원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대효병원 환자를 위한 수준 높은 의료시스템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라며 "상호 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서로에게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하고 있다. 협약기간 동안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