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소외계층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이어나갈 것

철거·청소·소독·방역 전문기업 ㈜클린케어솔루션(대표 강원일)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클린케어솔루션은 지난 7월 28일 목포시 신흥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라면 50박스를 전달하고 기초수급대상자들을 대상으로 금전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아름다운가게 목포 원도심점에 650만원 상당의 새 의류 160벌을 기부했다. 기부한 의류는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지역 무료방역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클린케어솔루션 대표 강원일은 지난 2018년 운영했던 체육관에서 경애원 아이들에게 무료수업을 진행하고 세월호 침몰 당시 팽목항에서 교통지도 등 손이 닿지 않는 곳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남 목포에 위치한 ㈜클린케어솔루션은 전남과 광주 일대를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청소, 소독, 방역 전문업체다. 최첨단 장비와 기술력으로 일반 상가 및 프랜차이즈 지점을 비롯해 목포 최고층(지하3층~지상42층)주상복합 '에메랄드 퀸'의 방역작업 등 다양한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일 대표는 “지역사회의 신뢰와 애정이 없었다면 20대 젊은 청년들의 열정만으로 시작한 스타트업에서 법인 회사를 설립하기까지 이토록 성장할 수 없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대표 포함 전 직원이 매달 방역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일조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린케어솔루션은 생활 속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와 유해세균, 해충, 미세먼지 등 생활방역을 필요로 하는 곳에 맞춤 토탈 케어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