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보도자료
파티온의 신상 마스크 팩 체험단 모집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더블 이펙트 마스크’ 먹고 붙이는 ‘더블 이펙트 3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파티온 체험단 포스터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먹고 붙이는 마스크팩 ‘더블 이펙트 3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7일 단 하루간 진행한다.

이번 ‘더블 이펙트 체험단’ 모집은 파티온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천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배송비만 결제하면 더블 이펙트 3종 정품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1인 1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더블 이펙트 마스크’는 맛있게 먹고 간편하게 붙이는 더블 관리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라인이다. ‘아쿠아 히알루론산’은 청포도 맛의 히알루론산 젤리와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을 가득 담은 마스크로 구성되어 집중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퍼밍 콜라겐’은 석류맛의 콜라겐 젤리와 콜라겐 에센스가 들어있는 마스크팩으로 탄력 케어를 도와주며, ‘카밍 프로바이오틱’은 요구르트맛의 스틱형 파우더 형태인 먹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고온 다습한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이 증가하고 있어 ‘더블 이펙트 마스크’ 무료 체험단 모집을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단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먹고 붙이는 마스크팩만의 더블 관리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 ‘더블 이펙트 마스크’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파티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한국대기환경학회, 제63회 정기학술대회 개최
[포토] 제11회 공기의 날 기념행사
환경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실시
[포토] ’2020 춘천국제물포럼’
북춘천에서 첫 서리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베트남대사 예방 받아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베트남대사 예방 받아
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불가리아대사 예방 받아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불가리아대사 예방 받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