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 다시 한번 혁신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갤럭시노트20를 비롯해 갤럭시Z폴드2, 갤럭시워치3, 갤럭시버즈 라이브, 갤럭시탭S7 등 신제품 5종을 선보이며 갤럭시 생태계를 더욱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5일 갤럭시 언팩 2020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언팩 행사를 미국에서 대규모로 진행했지만 올해는 코로나 감염증 여파로 사상 처음으로 온라인 방식을 이용한 언팩 행사를 진행하기로 선택했다.

특히 갤럭시노트20 신제품에 대해 일반 모델(6.7인치)과 울트라 모델(6.9인치) 2종으로 출시한다. 전작의 일반 모델은 6.3인치, 플러스 모델은 6.8인치였는데 화면을 더욱 키우면서 전작은 화면을 줄였지만 이번 신제품은 대화면을 선호하는 노트 마니아층을 흡수하겠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전문 할인몰 ‘엘파크몰’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지난 4일부터 시작해 1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1일 일반 개통과 함께 진행한다. 해당 판매처에서 사전예약을 접수할 시 다양한 반값 할인 혜택을 증정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따르면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시 구매 혜택은 최대 35만원 현금할인, 29만원 신세계상품권, 갤럭시워치3를 선택해 증정하고 2인 이상 구매 시 아이폰SE2 자급제,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LG 울트라 PC, 나노휠 전동킥보드 등도 선택해 증정할 수 있다.

엘파크몰 관계자는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 제조사 사은품을 활용해 갤럭시버즈 라이브, 엑스박스 게임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삼성 케어 플러스 기본 3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구독권,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갤럭시 스토어 웰컴 패키지 등도 역시 함께 증정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고 밝혔다.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반값 혜택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폰 전문 할인몰 ‘엘파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