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싸다구버스폰

스마트폰 시장의 하반기는 다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출시소식에 기대감에 물들고 있다. 특히, 갤럭시 언팩 2020 행사 소식에 이어 지난 7일부터 시작된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 이번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통해서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비롯해 갤럭시Z폴드2 등 갤럭시 모델 5종의 실물, 스펙, 디자인 등이 공개된바 있다.

갤럭시 노트20, 노트20 울트라 모델의 경우 공식 출시일은 8월 21일이지만 13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자에 한해서 먼저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제조사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사전예약이 기대되는 포인트가 있다면 바로 사전예약 사은품과 전년대비 사양은 높아졌으나 비슷한 수준의 출고가이다.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신제품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갤럭시워치3 30% 할인권과 함께 갤럭시버즈 라이브, 삼성 케어 플러스, 게임 컨트롤러를 포함한 갤럭시 게임세트 3종 중 택일해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제조사 사은품과 더불어 네이버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추가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최대로 증정하기로 하면서 사전예약 신청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사전예약 혜택외에도 신제품 출시일 전 기존에 출시된 갤럭시S20, 갤럭시노트10 시리즈 등에 대해서도 최대 할인혜택이 제공되면서 최신 모델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갤럭시 S20 및 노트10 시리즈는 공시지원금과 더불어 추가할인혜택을 받아보면 최저 30만원대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모델인 갤럭시S10 5G 모델과 갤럭시노트9은 최저 10만워대로 구매가능 가격을 내리면서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이번 해 상반기 출시된 모델로 높은 사양으로 주목받았던 모델이며, 출고가는 제일 낮은 모델이 124만원대로 고가를 자랑한 바 있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환영받았고 노트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두가지 모델로 출시되면서 좀 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 바 있다. 인기 모델이기는 하지만 업계는 신제품 출시 소식이 들려오면서 갤럭시노트20 출시일 전에 재고정리에 들어가면서 파격적인 할인이 가능해진 것으로 판단된다.

업계 관계자에 의하면 이러한 기회를 잘 이용해본다면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할인정보는 온라인 공구전문 네이버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