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은계레이크파크

역대 최저 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상품성이 우수한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다.

금융업계에 따르면 지난 7일 기준 79개 저축은행이 판매하는 1년 만기 정기예금의 평균 금리는 연 1.65퍼센트로, 한 달 전보다 0.13 % 포인트 하락했다. 이는 저축은행중앙회가 평균금리를 집계한 이래 역대 최저치다. 

이렇다 보니 준공 예정인 초대형 호수공원에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고 대형 쇼핑몰 인근에 위치해 생활편의시설과 우수한 교통편 등의 입지를 갖춘 시흥시 은계 레이크파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해 수변을 중심으로 공원이나 산책로가 형성돼 있어 아침 저녁으로 산책이나 운동이 가능하다. 

시흥시 은계지구 내 주거형 오피스텔인 은계 레이크파크는 지하5층~지상 8층의 오피스텔 130실과 근린생활시설 52실 규모다. 지하5층~지하1층은 주차장, 1~3층은 상가, 4층~8층까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은계 레이크파크는 호수 조망의 입지에 자리해 있으며 1.5룸 틈새상품을 구성하는 등 특화설계로도 차별화를 뒀다.  전 세대 1:1 주차가 가능하도록 144개의 주차 공간이 제공되고 폭넓은 주차공간을 제공해 입주민들이 편의에 중점을 두었다.

스타셰프 존과 종로서적 북카페 등이 입점해 있는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가 인근에 위치해 원스톱 쇼핑과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은계 레이크파크의 교통편으로는 서해안고속도로와 시흥~안산간 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고 광명역세권까지 차량을 이용해 약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시흥대야역과 신천역이 있어 서울권 접근도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