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빵집폰

지난 상반기 프리미엄 신제품을 공개한 삼성전자는 하반기 정규 출시모델인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지난 5일 선보이고, 21일 출시일을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이 한창이다. 특히,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에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갤럭시워치3, 갤럭시 버즈 라이브, 게임 컨트롤러 등 이번 갤럭시 언팩 2020에서 공개된 신제품이 다수 포함되면서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스펙, 색상, 디자인과 더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지난 상반기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면서 높은 사양으로 관심을 모았던 갤럭시S20 시리에 적용된 새로운 스펙이 적용됐다. 특히, 1억만이 넘는 화소의 카메라 렌즈, 120Hz 주사율로 버터처럼 부드러운 화면넘김, 8K 비디오 녹화와 고화질 화면캡쳐, QHD+ 화면 해상도, 최대 12GB 램 적용 등으로 높은 사양을 보여주고 있다. S펜은 블루투스 기능은 리모트 기능외에도 모션인식을 통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단순한 필기도구로서의 역활이 아닌 생활의 편의를 제공한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된 변화가 무색할 정도로 출고가는 지난 노트시리즈 역사상 가장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하반기 출시 모델인 갤럭시노트10 시리즈와 비슷한 가격대를 가진다. 

더불어 빵집폰 공구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기본제공되는 제조사 사은품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추가 사은품과 함께 공시지원금 혹은 선택약정할인 외에도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혜택을 최대로 받아본다면 구매비용부담을 세이브해보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최대 혜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제품 출시소식이 들려오면서 기존 모델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재고정리에 들어갔다. 갤럭시S20 및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최저 30만원대부터, 아이폰11 모델은 출고가의 절반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에 아이폰11 PRO(프로), PRO MAX(프로맥스) 모델 역시 최대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최신 프리미엄 모델 외에도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S10 5G 등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이폰X, XR 등은 최저 0원 구매도 가능하다. 이러한 할인은 신제품 출시로 인해 기존 출시 모델의 경우 공시가 높아지면서 재고정리에 들어가는 것으로 판단된다.

네이버카페 빵집폰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며, 해당 카페를 통해 자세한 확인을 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