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BC주스

연이은 장마와 길어지는 코로나 이슈로 외부보다 실내에서 하는 운동을 선호하는 홈트족(집에서트레이닝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요가, 스트레칭 등 어디서나 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과 함께 건강함을 더해주는 건강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또한 ABC주스, 미나리주스, 양배추주스 등 과일과 채소를 일정 비율로 배합해서 만든 다양한 해독쥬스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신선한 야채나 과일을 매번 손질하고 챙겨 먹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프리즘주스는 각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ABC쥬스 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프리즘 더진한 ABC주스다.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각각 일정 비율로 갈아낸 클렌즈주스며, 최근 방영된 TV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려졌다.

이러한 ABC주스의 인기로 인해 시중에 다양한 상품들이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고 대다수가 원가 절감을 위해 농축액이나 착즙 주스로 생산을 하며 수입산 과일을 사용하는 반면 프리즘 ABC주스는 국산 100% 과일과 채소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추출액, 농축액, 착즙 주스가 아닌 과채 통째로 갈아 넣어 섬유질이 가득한 스무디 주스 생산 방식으로 고품질의 상품성만을 추구하고 있으며, ABC주스의 이슈로 인해 급하게 뛰어든 신생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체계적인 원료 확보와 생산라인 확장 등으로 배송일정에 기다리시는 불편함이 없도록 대응하고 있어 지속적인 구매로 이어지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프리즘주스는 ABC주스 외에도 석류콜라겐주스, 참마&적양배추주스, 미나리&주스 등을 차례로 출시하며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주스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한 관계자는 “프리즘주스는 다양한 연구와 노력을 통해 단순한 과일주스가 아닌 소비자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주스 제품을 출시했다. 환경적인 요인으로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소비자들이 각 가정에서 편하게 마시면서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즘주스 관련 제품은 프리즘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