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 및 모터 스포츠 관련 현장 취재,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수행

현대성우 챌린저스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현대성우>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현대성우그룹(대표 정몽용)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1기’를 8월23일까지 모집한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대학생들과 함께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장 취재,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의 미션이 예정돼 있다.

최종 선발되는 15명의 현대성우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활동비, 취재비 등을 지원받는다. 필수 미션을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공식 수료증, 기념 선물 등을 수여하고 최우수 활동자 및 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현대성우 챌린저스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현대성우저널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8월 23일 자정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접은 온라인 화상으로 대체되며 발대식은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8월3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은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개발하고 다양한 실무를 접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지원 바란다며,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대학생들과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산업을 잇는 대학생 대표 대외활동으로 자리 잡게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