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이요법으로 저탄수고지방(키토제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성분 좋은 호주 직구 상품들과 국내 유명 키토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있는 키토마켓몰에서 아임키토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사진제공=아임키토

아임키토는 누구나 간편하게 키토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맛, 성분, 영양을 모두 잡은 저탄수·저당질의 키토브랜드로, 코코넛 과육 100%로 만든 아임키토 퓨어 코코넛 또띠아와 아임키토 퓨어 코코넛랩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 코코넛 2종은 국내 최초 빵과 밀로 된 또띠아를 대체할 수 있는 키토제닉 식품으로, NO 밀가루, NO 방부제, NO설탕, 글루텐프리를 내세우며 인공 첨가물 없이 자연 재료 그대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만감이 높고 식감도 부드러워 키토제닉 식이요법을 실천하는 키토인들 뿐만 아니라 다이어터, 혈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키토마켓 아임키토 권근희 대표는 "신제품 아임키토 퓨어 코코넛 또띠아와 아임키토 퓨어 코코넛랩은 밀가루로 만든 기존의 또띠아와 코코넛랩의 단점을 개선하고 코코넛 강국인 필리핀의 100% 코코넛 과육을 사용해 아임키토만의 차별성을 둔 제품이다. 또한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비건(vegan)을 하는 사람들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들이 즐겨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임키토는 저탄수 키토 또띠아, 코코넛랩을 시작으로 키토잼, 키토소스, 키토장 등 자체 제작 상품을 확장해 나가며 키토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