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KAC한국예술원 패션과 음악을 함께 즐기는 ’제5회 HOTTER FESTIVAL‘ 성료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아트 프로젝트 ‘제5회 HOTTER FESTIVAL’ 성료를 18일 밝혔다.

지난 13일 압구정 카페캠프통에서 열린 ‘제5회 HOTTER FESTIVAL’은 한국예술원과 더쇼프로젝트, C2K.ENT, 카페캠프통, 네오코드MCN, T9-H.ENT, 스파시스 CF MASK가 함께 진행한 아트 프로젝트로 온/오프라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PROMOTIONAL CONTENT’개발을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제5회 HOTTER FESTIVAL’은 한국예술원 공연기획/매니지먼트예술계열 학생들과 산학협력기관 연예기획사 T9-H(티.나인.에이치) 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 및 행사 운영을 도맡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모델연기과정 및 방송영상디지털예술계열 학생들이 각각 패션쇼 런웨이와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며 힘을 보탰다.

이날 행사에는 C2K 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션 최항석과 부기몬스터, 의류 브랜드 ‘아브라함케이’ ‘바이더 바이 등 서울 패션위크 참가 브랜드와 대한민국 시니어 모델의 선두주자로 다수의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참여한 모델 ’김칠두‘, 보깅댄스 아티스트 ’이대규‘, 한국예술원 모델과정 재학생 등이 출연했다.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MCN 전문기업 네오코드에서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하며 온라인 관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패션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행사가 진행된 압구정 카페캠프통은 압구정 도산공원 앞에 위치한 1,700평 대규모의 놀이&휴식 테마 공간으로 도심 속에서도 숲세권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장소이다.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실용음악예술, 뮤직프로덕션예술 등 다양한 예술분야 계열에서 실무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한국예술원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선발 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 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또한 선발 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이 되며,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학 및 편입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또는 진학사에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제23차 전력포럼 열려
[포토] 산림청 추석 연휴 대비 국립하늘숲추모원 방역 점검
제1회 ‘수소경제와 한국의 수소기술’ 심포지움 열려
수도권매립지 노조, 코로나19 성금 기부
[포토] 조명래 환경부 장관 ‘그린뉴딜 분과반’ 제2차 회의 주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