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바디오일스크럽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바디워시, 바디스크럽, 바디오일의 기능을 하나로 담아 샤워하면서 각질 제거와 보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3 in 1 바디 전용 스크럽 젤 ‘쇼킹바디오일스크럽(닭쳐스크럽)’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바디오일스크럽’은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쌓여 거칠고 울퉁불퉁한 바디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스크럽과 클렌징, 오일 보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3 in 1 바디 스크럽 젤이다.

쇼킹바디오일스크럽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살구추출물, 살구씨오일, 살구즙이 혼합된 오일베이스에 오일캡슐스크럽이 함유되어 있어 샤워하는 중에 캡슐로 각질 제거를 돕고, 피부에 문지르면서 터지는 오일캡슐 속 보습 성분으로 건조한 바디에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묵은 각질로 닭살 피부처럼 보이는 외관이나 거칠어진 피부결 등으로 인해 고민하는 건조한 바디 전용으로 기획된 3 in 1 바디오일스크럽 제품으로, 부드러운 오일거품으로 클렌징을 하면서 오일캡슐스크럽으로 자극없이 각질 제거를 돕고, 캡슐 속 오일이 터지면서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보습과 진정을 돕는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울퉁불퉁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과 영양까지 채워 샤워 후에도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피부결로 가꿔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바디오일스크럽(닭쳐스크럽)은 건조하고 오돌토돌한 바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꼬꼬솝’, ‘꼬꼬바디크림’ 등을 히트시킨 라벨영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각질 제거와 보습 제품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문지르기만 하면 오일베이스의 제품이 당김없이 촉촉한 바디로 가꿔주는 신개념 오일 스크럽 젤”이라며, “피부가 건조해져 갈라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 쇼킹바디오일스크럽으로 간편하고 확실하게 바디 피부를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바디오일스크럽’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