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싄라빈스 제공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기면 더 맛있는 ‘켈로그 컵 시리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4일부터 매장에서 쿼터(15,500원) 이상 구매시 ‘켈로그 컵 시리얼 3종 세트’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시리얼을 원료로 활용한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Mashups Cereal)’ 출시를 기념하고,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켈로그 컵 시리얼 세트’는 △콘푸로스트 △후루트링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30g씩 한끼 분량으로 소포장돼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시리얼 세트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시리얼과 아이스크림을 섞은 ‘매시업스’ 콘셉트에 어울리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 원하는 시리얼을 토핑으로 추가한 나만의 레시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 고소한 콘푸로스트 시리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초코 시리얼을 갈아 넣어 진한 초코맛을 살린 ‘첵스초코 아이스크림’ 2종을 조합한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