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보도자료
매일 아침 던킨 커피 한잔씩, '매거진D' 론칭월 29,700원 내면 30일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매일 한잔씩 즐길 수 있어
던킨 제공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시원한 커피를 한달 동안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매거진 D(Magazine D)’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던킨의 ‘매거진 D’는 30일 동안 아이스 아메리카노(S)를 매일 한잔 마실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구독권은 29,700원으로, 정상가보다 약 70% 저렴한 가격이다.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판매하며, 구매시 부여되는 모바일 바코드를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시해 사용하면 된다. 단, 아이스/핫 아메리카노 전용 구독 상품으로, 사이즈업 또는 타제품 교환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은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구독권 이용 고객만을 위한 △글레이즈드 500원 할인, △플레인 베이글 1,000원 할인,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단품 1,500원 할인, △먼치킨 10개팩 2,000원 할인 등 4종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약 두 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던킨의 첫번째 구독 서비스인 ‘매거진D’를 공식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매월 다양한 혜택의 ‘매거진D’를 만나보실 수 있을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한복 입고 질의하는 전용기 의원
[포토] '지구힐링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포토] 한국대기환경학회, 제63회 정기학술대회 개최
[포토] 제11회 공기의 날 기념행사
환경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실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