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태풍과 잦은 비 소식으로 실내 습도가 높아지면서 제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길어지는 코로나 이슈로 실외 활동이 자제되는 요즘,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공기정화와 함께 제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건강을 만드는 습관 프리즘바이오는 항균, 탈취, 제습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3in1 제품으로 무전력, 무전자파, 무소음, 위험성 제로인 친환경 공기정화 제습제 에어키퍼 플러스를 출시했다.

사진=에어키퍼 플러스

프리즘바이오는 '건강을 만드는 습관'이라는 슬로건을 모티브로 최근 코로나로 인해 불가피하게 실외 활동이 제한되는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최근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숙면케어 제품 '편안한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와 같이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프리즘바이오의 에어키퍼플러스는 실내에서 단순히 제습제의 역할을 넘어 여러 기능으로 관리가 필요한 공간인 공부방, 신생아실, 병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된다.

특히 악취의 원인인 가스를 잡아주고 탈취하는 효과가 있어, 화장실냄새제거, 담배냄새제거에 도움을 주고 곰팡이 억제 등의 항균효과가 우수하여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 등에게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대기중에 있는 각종 유해성분을 대상으로 한 시험에서 우수한 성과를 받은 인증된 제품으로써, 도자기의 원재료인 100% 천연백토에 주로 자동차 배기가스를 정화하는 성능이 우수한 고가의 백금촉매를 혼합하여 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흡착 및 정화력이 뛰어나며,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100% 천연 황토에 흔히 에어컨 필터로 사용되는 활성탄을 혼합하여 만든 친환경 바이오세라믹으로 탈취와 제습효과가 우수한 것은 물론 천연항균, 안심항균으로 흡착·저감에 탁월하여 쾌적한 공기를 유지시켜 준다.

이에 프리즘바이오 관계자는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로서, 최근 외부 활동의 제약으로 하루의 대부분을 실내에서 보내는 아이들의 건강이 걱정되어 출시하게 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전력이나 필터 교환 없이도 1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는 공기정화 제습제로 경제력이 뛰어난데다,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 실내 어디에 두어도 이질감이 없는 제품이다. 이에 어린 아이 뿐만 아니라, 수험생부터 직장인, 부모들까지 전 연령대에서 에어키퍼플러스 제품을 통해 쾌적한 공기 속에서 건강을 유지하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일 저녁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친환경 공기정화 제습제 에어키퍼 플러스'를 아라쇼에서 기획한 '개그맨과 쇼호스트의 유쾌한 콜라보 라이브 방송'으로, 요들·트로트 접목해 개가수로 변신한 박성호와 아나운서 출신의 쇼호스트 최세영이 함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