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 인증 완료,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 출시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동아제약 ‘파티온’이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를 출시한다.

신제품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다양한 보습, 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크림 제형으로 손상된 피부에 물리적인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끈적임이 적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받았고, 병∙의원에서 처방 받은 후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하다(가입한 보험의 약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파티온 관계자는 “신제품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GMP 인정)을 받았으며,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자사몰, 홈쇼핑 등의 일반 유통 채널을 비롯해 병의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