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시도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송파 중심에 들어서는 '송파거여 위너스파크’가 눈길을 끌고 있다. 거여ㆍ마천뉴타운, 위례신도시와 가까워 이 일대 개발 프리미엄은 물론, 잠실 생활 인프라까지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이목을 받고 있다.

강남권 유일한 뉴타운인 거여ㆍ마천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사업이 뉴타운 지정 15년 만에 궤도에 오르면서 이 일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이 단지는 희소가치가 높은 도심 속 공원을 갖춘 '공세권' 아파트로 꼽힌다. 거여공원 바로 앞에 있으며 단지 옆에 대규모 어린이공원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성내천이 단지 가까이 있으며 올림픽공원, 천마산 근린공원, 남한산성도 인접해 있다. 조합 관계자는 “조경특화를 통해 단지 내 녹지비율을 최대한 높이고 다양한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한편, 지상에 차가 없는 에코단지로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가장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총 427 가구로 4베이 남향 위주로 설계된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84㎡ 등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차로 잠실 10분대, 강남 20분대로 갈 수 있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에서 도보 거리다. 거여역에서는 두 정거장만 가면 오금역에서 3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 서하남IC와 인접해 수도권 어디로든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추후 위례신사선 연장(예정) 및 위례트램(예정)이 개발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바로 옆에 영풍초가 있다.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 등이 가깝게 있어 안심통학권으로 아이를 키우기 좋다. 2020년 서울대 합격생 13명을 배출한 보인고, 오금고, 가락고 등도 인접해 있다. 또한, 잠실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데,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가락시장, 송파구청, 가든파이브 등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앞으로 거여ㆍ마천뉴타운, 위례신도시 등의 생활 인프라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공급가격이 시세보다 저렴하다. 중도금 30% 무이자 및 30% 이자후불제 조건으로 공급된다.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자양동)에 위치해 있다. 두산건설이 시공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거여위너스파크 주택홍보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