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햇살중고차

올해는 중고차시장에 큰 활기가 돌고 있다. 새 차 가격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신차에 비해 부담을 줄이고 자차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찾는 이유에서이다. 다만 중고차를 구매하기 전 연식, 주행거리는 물론이며 부품 확인과 세부적인 요소들을 잘 확인하는 것이 좋다. 특히,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서 거래를 진행한다면 해당 정보들을 받아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햇살중고차'에서는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한 중고차매매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6등급-8등급 저신용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중고차 전액할부 자체시스템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햇살중고차 관계자는 "고객의 재정 상황을 고려하여 맞춤형 중고차전액할부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햇살중고차는 공식 카페를 운영하며, 중고차에 대한 정보부터 매매요령, 유용한 팁을 공유하고 있다. 

햇살중고차에서는 500만원대 중고차부터 1000만원대 중고차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으며 국산 중고차 시세를 체크한 후 자신의 경제상황에 맞춰 상품을 찾아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햇살중고차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