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추석 연휴 첫날인 9월 30일(수) 시작하는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의 대진표 공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PBA 128명, LPBA 96명 총 224명의 1부 투어 선수들이 참여한다. 예선전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 호텔의 메이필드홀과 서울 강남구의 브라보캐롬클럽 PBA스퀘어점에서 각각 PBA와 LPBA로 나눠 진행된다.

대회 본부 측은 코로나19 사태 속 열리는 만큼 안전한 진행을 위하여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대회 기간 매일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하여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고, 참가 선수 포함 대회장에 방문하는 모든 인원은 발열 체크와 문진표 작성을 철저하게 거친 뒤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대회장 내 있는 모든 인원은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며, 식약처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손세정제인 ‘TSGUARD세이프올손소독제’를 곳곳에 배치하는 등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예정이다.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는 시작 전부터 당구계의 슈퍼 스타가 총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19’ 우승자인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웰뱅 피닉스), 지난 시즌 PBA 초대 챔피언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 TS•JDX 히어로즈), 지난 시즌 마지막 대회인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 챔피언십’ 우승자 김병호(TS•JDX 히어로즈), PBA 투어 2020시즌 1차 대회인 ‘SK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 우승자 오성욱(신한 알파스)을 포함하여 지난 시즌 LPBA 랭킹 2위이자 한국 여자 당구를 대표하는 이미래(TS•JDX 히어로즈), PBA 팀리그 1라운드 MVP를 수상한 김가영(신한 알파스), 올 시즌 LPBA 투어 개막전 우승을 차지한 당구천재 김예은(웰뱅 피닉스) 선수 등이 출전을 확정하였다.

지난해에 이어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TS트릴리온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SNS 채널을 통한 다양한 언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본방 사수 △우승자 맞추기 △‘TS샴푸 퍼펙트 큐’ 주인공 맞추기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벤트는 TS트릴리온 공식 SNS 채널을 통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공인구와 포토카드 및 국민샴푸 ‘골드플러스TS샴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당구 팬들의 성원과 프로당구협회 및 선수들의 협조로 오랫동안 준비한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 개막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챔피언십에 참여하는 선수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하여 더욱 철저히 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하겠다. 대회를 기다린 당구 팬들을 위해 TS트릴리온이 마련한 언택트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 타이틀 스폰서인 TS트릴리온은 최근 국민샴푸 ‘TS샴푸’에 이어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과 KF-AD를 비롯하여 덴탈마스크 등 ‘TS마스크’ 5종을 출시하여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국내에서 100% 생산한 고품질의 마스크를 이윤 추구 보다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TS트릴리온은 향후 더욱 다양한 마스크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민샴푸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