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간다.

이번 주 1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교재가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실전과 가장 가까운 형태의 모의고사를 기존보다 3회분 더 추가한 10회분을 수록해 보다 확실하게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제작한 모의고사는 물론 답안 마킹 연습까지 고려해 OMR 답안지를 수록했다. 문제풀이 이후 빈출개념까지 체크하는 상세한 해설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재차 점검할 수 있다.

QR코드를 활용한 AI 합격예측 서비스 ‘합격샷’도 마련돼 있다. QR코드를 스캔한 뒤 마킹한 OMR 답안지를 촬영하면 자동으로 채점부터 성적분석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합격을 예측하는 것 외에도 과락 여부, 다른 수험생과의 비교 데이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꼼꼼한 마무리 학습을 위한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 추가 기출문제 풀이를 위한 ‘제30회 기출문제&해설’, 명확한 학습방향을 제시하는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4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