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올스타클럽반’을 선보인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강의 중에서도 최고의 강의로만 구성된 올스타클럽반은 합리적인 수강료와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특히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이론 3회’ 반복 커리큘럼은 따라가기만 해도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상대평가에도 흔들림 없이 합격할 수 있도록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을 통해 빈출문제는 물론 틀리기 쉬운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한 문제도 놓치지 않도록 문제풀이를 강화해 실전력과 문제적응력을 향상시키고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통화 가능한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합격의 순간까지 1:1 컨설팅, 맞춤 학습 관리와 수험생활 코칭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강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독한에듀윌 학습밀착관리 프로그램, 언제 어디서나 문제풀이로 빈틈없는 실력을 완성시켜주는 문풀훈련소를 비롯해 국내 유일의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 등 합격 이후의 혜택도 다양하다.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