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LG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은 추석맞이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퓨리케어정수기 중 듀얼정수기렌탈 시 요금 10개월 할인 적용과 함께 1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LG정수기렌탈 모델 중 상하좌우정수기를 렌탈할 경우 특별 사은품까지 포함해 3개 이상 챙길 수 있다. 이 추석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엘지퓨리케어정수기 모델 중 최초 듀얼 출수구를 가진 직수정수기렌탈 제품인 빌트인 방식의 듀얼정수기는 냉수•온수•정수가 나오는 출수구와 물을 전기분해해서 만든 클린세척수로 과일과 채소류 등 다양한 식재료나 식기, 행주 등을 깨끗하게 살균이 가능하다. 또한 행주 등에 붙어 있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제거한다.

그 외 엘지정수기렌탈 인기모델인 상하좌우, 업다운, 스윙 정수기는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중 LG퓨리케어 업다운정수기의 경우 3,000원 할인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일교차가 커진 환절기에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의 문의가 많다. PURI패키지로 3,000원 추가하면 엘지퓨리케어 미니공기청정기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LG공기청정기렌탈 시 월 요금 3개월 무료 혜택이 진행중이다.

LG스타일러렌탈은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접 옷을 흔들어 터는 무빙행어가 탑재되어 미세먼지 제거에 상당히 효과적이며 100도 트루스팀 기능이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 살균은 물론 마스크에도 적용이 가능하여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LG건조기렌탈 중 스팀건조기 16kg 모델은 요금 10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실속형엘지건조기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이 진행중이다. 3대 생활가전 중 하나인 LG식기세척기렌탈은 9월 한정 6번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고 100도 트루 스팀으로 입에 직접 닿는 식기를 살균해 위생적이다.

부모님 건강을 위한 효도가전으로 꾸준히 언급되는 LG안마의자렌탈 제품은 프로그램 및 기능이 추가된 ‘몰디브(MH60G)’를 출시했다. 몸의 굴곡에 맞춘 밀착안마가 가능하고 음성인식명령 외 체형에 따라 조절하는 맞춤 안마가 추가되면서 편리함을 높였다.

추석 효도선물 이벤트로 엘지안마의자렌탈 시 최대 3개월 무료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LG인덕션렌탈 외 가전 7종에 대해 무려 최대 48개월동안 요금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외 LG홈브루렌탈을 비롯하여 문의 사항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담사와 1:1 대화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