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앙방

현대인들은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본인만의 개성과 자신감을 연출하는데 헤어스타일을 점차 중요시하고 있는 반면에 두피 및 모발손상요인의 증가로서 환경오염, 계절별 두피환경 변화, 두피에 자극을 주는 제품 사용, 등의 이유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성장의 방해요인이 되고 있다.

특히 가을철 높은 일교차는 두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두피가려움, 두피 여드름, 비듬 등 두피트러블이 발생되기 쉽다.

따라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데는, 두피환경과 계절별 두피 관리 특성을 잘 알아야 하며,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 두피의 건강이 중요하며 매일 사용하는 샴푸와 트리트먼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프리미엄 두피케어 앙방은 두피각질,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 땀의 성분 등 두피의 더러운 이물질과 비듬을 제거해주고 일정시간이 지나도 두피와 모발에 기름지지 않은 지성 샴푸 기능과 천연샴푸 기능이 뛰어난 50가지 이상의 식물성 추출물과 모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하는 두피 ph5.5 약산성 샴푸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두피 스케일링이 가능한 브랜드이다.

또한 전문조향사가 개발한 두피 알레르기 없는 향료를 통해 정수리 냄새와 두피 냄새를 제거 할 수 있도록 향좋은 샴푸로 개선하였고, 손상모 복구에 유효한 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머릿결 좋아지는 법에 도움을 주며, 전 성분 EWG 그린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하여 연약하고 민감성 두피를 가진 임산부와 영유아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샴푸로 추천 받고 있다.

앙방 두피과학연구소 관계자는 "가을철 높은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는 두피 환경과 피지선이 변화되어 두피트러블이 발생될 수 있으며, 피지선을 자극하는 헤어케어 제품 사용과 뜨거운 물로 세정하는 것을 피해 두피를 자극하지 말아야 하고, 피지가 심한 경우 하루에 2회 샴푸하여 청결을 유지하고 세정 후 가볍게 드라이기로 말려주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앙방(ENVIN)은 프리미엄 브랜드 헤어케어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브랜드 평판에서도 8월에 이어 9월에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현재 온라인 쇼핑 네이버에서 인기검색어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