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클립아트코리아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패션은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남자들의 경우벨트나 양말 같이 디테일한 것에 센스 있게 스타일링을 해주면, 더욱 멋진 룩이 완성된다. 양말은 걷거나 앉았을 때 살짝 살짝 보이기 때문에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정장에 구두나 로퍼를 신을 경우 바지 색과 매치시켜 동일감을 주거나 패턴이 들어간 양말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기도 한다. 블랙이나 네이비와 같은 어두운 색상 양말만을 고집하기 보다, 스트라이프나 도트무늬가 얇게 들어간 스타일을 도전해 패션에 새로운 느낌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워커를 신는다면 아가일 패턴의 두꺼운 양말이 어울리는데 두께감이 있어 보온성이 좋을 뿐 아니라 어두운 색상의 신발에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진한 색상의 데님진에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양말이 잘 어울린다. 하의에 포인트를 주었으니 상의는 심플한 옷을 입어주어 밸런스를 맞춰준다.

양말까지 신경 쓴 단정한 패션이 완성되었다면, 그에 어울리는 헤어도 맞춰줘야 한다. 심하게 꼬불대는 곱슬머리와 잔머리는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주는 원인이 될 수 있는데 헤어 에센스나 무스를 적절히 사용하는 것도 좋다.

시중의 드럭스토어에서는 악성 곱슬머리로 볼륨매직이나 스트레이트 매직 등 잦은 시술로 인해 상한 머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셀프 헤어클리닉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다만 추천 순위 제품을 맹신하기보다, 본인의 모발 손상 정도와 두피 타입에 맞는 지 꼼꼼히 확인해 인생템을 찾을 수 있다.

두피, 모발 고민별로 맞춤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헤어더머셀러의 스테디 셀러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 맨’은 잔머리나 붕 뜨는 옆머리를 차분하게 진정시켜주어 곱슬머리로 스트레스를 받던 남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멘톨 성분 함유로 유분이 많은 남성 두피의 각종 피지, 비듬 등 노폐물을 상쾌하게 클렌징 해 준다.

여자 전용 '헤머셀 매직스트레이트 샴푸'는 두피의 피지와 손상된 머리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실크 단백질과 모발에 수분을 부여하는 밀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으로, 거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부드러운 광택을 연출해주는 기능성 샴푸다.

샴푸 후 사용하는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는 스타일 변형 및 유지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지속적인 사용시, 차분한 스트레이트 헤어로 도와주며, 남자 여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이 트리트먼트는 실크 단백질을 포함해 7가지 단백질이 건조한 헤어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여 손상된 모발을 탄탄하게 케어 해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