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온, 스타필드 안성에 단독매장 오픈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스타필드 안성에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파티온은 경기 남부 지역 최대 규모 쇼핑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안성점에 단독매장을 열고 베스트셀러 ‘노스캄 리페어 라인’, 신제품 ‘액티브 핏 라인’을 비롯해 전 품목을 선보인다.

대표라인인 ‘노스캄 리페어’는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일상의 자극으로 쌓이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씌워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줘 환절기 및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티온은 단독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체험용 제품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15ml’, ‘더블 이펙트 마스크’, 손거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품목에 한해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마스크 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선물 아이템으로 좋은 기획세트 등을 최대 30% 할인하고, 제품 체험용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경기 남부 최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안성에 파티온 단독 매장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가족 단위 방문이 많은 만큼 남성 라인과 선물용으로 인기 높은 기획세트 등의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 단독매장은 스타필드 안성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티온 전 라인을 살펴보고 테스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