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6일(금) GS홈쇼핑을 통하여 진행한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전하였다. 두피, 모발 고민이 많아지는 10월을 맞아 기획되었으며,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ARS 주문과 앱 접속자가 몰리며 주문이 폭주하였다.

이에 TS트릴리온 측은 최대 용량 특집전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하였다. 앵콜 방송은 ▲‘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500g) 4개, 여행용(100g) 5개, 무료 체험분(6g) 4개의 ‘샴푸 구성’ ▲‘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500g) 3개, 여행용(100g) 5개, 무료 체험분(6g) 4개,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 본품(500ml) 1개의 ‘트리트먼트 혼합 구성’ ▲‘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500g) 8개, 여행용(100g) 1개, 무료 체험분(6g) 8개의 ‘매니아 구성’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 앵콜 방송은 오는 21일(수)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 25일(일) 오후 5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다.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외에도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와 모발 윤기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을 비롯하여 머릿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었다.

또한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각질을 케어하여 두피와 머릿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하여 모발을 최적으로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였고 ▲두피 혈행 개선 ▲두피 유분 개선 ▲모발(뿌리, 정수리) 개선 ▲모발 윤기 개선 ▲모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효과 등에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으며,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샴푸 명가’ TS트릴리온이 선보인 최신 역작”이라고 말하며 “‘TS샴푸’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월을 맞아 선보인 홈쇼핑 특별 생방송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최근 국민샴푸 ‘TS샴푸’에 이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100% 국내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TS마스크’를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과 KF-AD, 덴탈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