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개념이 한눈에 보이는 토익 기본서 ‘기적의 토익 기출 RC/LC’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재는 토익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영단기 토익 700+ 기적의 필기노트’ 시리즈의 기본서로, 필기노트와 연계 및 병행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토익 문제 유형, 난이도, 빈출도, 오답률 분석 등 빅데이터 기반의 연구를 토대로 토익 기출 개념을 유형별로 분석한 20일 완전 정복 커리큘럼을 개발해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했다.

특히, 토익 기출 개념이 한눈에 보이도록 출제되는 문제를 유형화하여 관련 개념 및 문제풀이 전략을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800+, 900+ 등 점수대 별로 학습해야 할 출제 유형 및 개념을 구분해 목표 점수에 따라 선택 활용함으로써 학습 효율은 높이고 학습 시간은 단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해를 돕는 쉽고 친절한 개념 설명을 비롯해 혼자서 학습하더라도 어려움이 없도록 고안과 검증을 거친 단계별 문제풀이법도 수록했다.또한 학습한 내용을 바로 풀어보며 점검할 수 있는 ‘기출 확인 문제’, 토익 출제 경향을 알려주는 ‘출제 포인트’, 필기노트와의 연계로 학습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 ‘적용 기술’ 등도 담았다.

교재 구매 시 학습용 MP3와 온라인 모의고사 1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취업 스터디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영단기 관계자는 “이번 교재는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와 효과적인 방법으로 토익 문법과 어휘, 독해를 익히고 싶은 수험생들이 기출 유형별로 기본기를 다지고 실전 훈련까지 완성할 수 있는 기본서”라며 “기출 문항 데이터와 단기 합격생 패턴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빠르게 점수를 완성하는 초단기 솔루션을 제시하는 기적의 커리큘럼 교재 시리즈를 통해 수험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영단기는 20대가 가장 많이 검색한 영어 인강 1위 브랜드(2019.12.24-2020.01.01 네이버 트렌드 검색 25-29 연령대 기준)에 이름을 올리며 입문서 시리즈, 기본서 시리즈, 기술서 시리즈, 기출 보카, 실전 1000제, 빈출 모의고사 등 다양한 종류의 토익 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수험생들이 비용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영단기의 토익 수험서는 예스24와 커넥츠 공부서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