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건강침대·소파 브랜드 (주)장수산업이 장수돌소파 베스트셀러 제품 ‘안젤레토’의 두번째 시리즈 누보레토와 마드레토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누보레토·마드레토는 장수돌소파의 베스트셀러인 안젤레토의 두번째 시리즈로서, 돌침대와 소파 두가지로 활용이 가능함과 동시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데이베드로도 활용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다.

누보레토·마드레토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10월26일 ~ 11월22일까지 진행된다.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사전예약 기간 중 구매하게 되면 최대 117만원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구매 시 돌소파 전용 패드를 증정하며, 해당 제품 대상으로 포토후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장수돌침대 공식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주)장수산업 관계자는 “100만 장수돌침대 구매 고객의 요청을 반영하여 론칭한 장수돌소파 제품들은 돌침대와 소파 두가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즈나 디자인, 기능 등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을 출시해 고객층을 전 연령대로 확대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보레토·마드레토는 사전예약 구매 시 11월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예정이다. 장수돌소파는 고객의 집에 방문 설치하는 대형가구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국 판매 매장의 소독을 진행하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배송 전에 배송 차량 및 제품 박스 소독과 가정소독 서비스 등을 진행하여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