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X기초용어집’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직장인, 주부, 퇴직자 등 상황에 맞는 공부방법과 비슷한 용어의 개념정리와 기본용어 등 한번에 정리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합격에 필요한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쉬운 합격 방법을 알려주는 ‘2021 합격필독서’와 이론학습과 문제풀이가 빨라지는 전 과목 ‘기초용어집’ 2권을 마련하고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년 합격필독서’는 변화하는 시험제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시험공략 정보, 2021년 시험 필수 수험정보 등 단 한권으로 엮어 합격 노하우를 전수하는 필독서다.  특히, 에듀윌 교수진이 짚어주는 과목별 출제 유형분석으로 방대한 학습 분량을 확실하게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론이 쉬워지고 문제풀이가 빨라지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과목 기초용어집’은 과목별 중요도에 따라 핵심 용어만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한 권으로 엮은 것이 특징이다. 총 3단계 과정으로 구성된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학습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 마지막으로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익힐 수 있도록 ‘찾아보기’ 과정까지 마련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과목별 중요도에 맞는 핵심용어만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으며, 전과목 필수용어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0월 1일 이후 에듀윌 주택관리사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매일 50명에게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평균 합격률 12%보다 4배 높은 51%의 평균합격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수많은 선배 합격생들이 증명하는 최대규모 합격자 모임, 최다 합격수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과 101개월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자체제작 수험서로 학습을 진행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평생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와 2021년 불학격 시 수강기간이 자동 연장되는 ‘1+1 합격보장반’, 2021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올스타클럽반’ 등 합격 커리큘럼을 오픈하여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