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하여 10월 한 달간 생방송으로 진행한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이 이번 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전하였다.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은 두피와 모발의 고민이 커지는 가을을 맞아 특별 기획되었으며,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를 특별 구성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홈쇼핑 생방송 3회만을 남겨둔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은 10월 26일(월) 23시 55분 GS홈쇼핑, 28일(수) 18시 40분 현대홈쇼핑, 29일(목) 11시 35분 CJ오쇼핑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직 생방송에서만 ‘골드플러스TS샴푸’ 특별 패키지 3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500g) 4개, 여행용(100g) 5개, 무료 체험분(6g) 4개의 ‘샴푸 구성’ ▲‘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500g) 3개, 여행용(100g) 5개, 무료 체험분(6g) 4개,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 본품(500ml) 1개의 ‘트리트먼트 혼합 구성’ ▲‘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500g) 8개, 여행용(100g) 1개, 무료 체험분(6g) 8개의 ‘매니아 구성’으로 마련되었다.

최대 용량 특집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국민샴푸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지난 8월 론칭 이래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 대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이 더욱 향상되어 풍성한 모발 볼륨과 윤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을 비롯하여 머릿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었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각질을 케어하여 두피와 머릿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하여 모발을 최적으로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였고 인체적용시험으로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모발 윤기 개선 등 제품의 효능을 입증하였다. 또한,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출시가 되자마자 고객님들이 먼저 제품의 진가를 알아봐 주시고 사랑해주신 제품”이라고 말하며 “가을은 계절적 영향으로 모발과 두피 고민이 커지는 시기이다.

이에 ‘탈모샴푸의 명가’ TS트릴리온은 홈쇼핑 생방송을 통하여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을 선보이게 되었다. 10월 한달간 진행된 방송을 통하여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사랑과 성원을 체감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TS샴푸’를 성원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다. 국민샴푸 ‘TS샴푸’에 이어 최근 ‘TS마스크’를 출시하였다.

‘TS마스크’는 TS트릴리온이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100% 국내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마스크다.

TS트릴리온은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외에도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