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S-Oil "백문이 불여일견"
S-Oil은 25일까지 전국의 계열주유소 대표 700여명을 온산공장으로 초청하여 생산현장에서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고 이를 공유하는 공장견학 행사를 실시한다.

S-Oil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계열주유소 대표들에게 벙커C크래킹센터 등 최첨단 고도화시설과 원유·제품 입출하시설, 대규모 유류 저장시설 및 기술연구소 등 S-Oil의 고부가가치 창출과 고품질 그리고 환경경영의 핵심 현장들을 자세하게 보여 줄 계획이다.

또한 7월1일부터 새로 도입되는 “카 러브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에 맞춰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살아있는 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S-Oil 관계자는 “계열주유소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생산되는 현장을 주유소 경영자들이 직접 둘러본다. 현장을 둘러보면 S-Oil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피부로 느끼게 되어 자부심과 믿음을 가지고 소비자들을 대할 수 있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S-Oil은 지난 19일 여의도공원내 문화마당에서 “슈퍼콘서트” 을 열었다. 저소득층 청소년 1,000여명이 초청되어총 3부에 걸쳐 진행됐다. 이 콘서트에는 윤도현밴드, 신승훈, 조PD, MC몽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했다.

이런 행사를 통해 S-Oil은 문화행사에도 적극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갈 계획이다.

백진영  bjypiglet@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진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신은섭 화백 개인전 ‘Pine tree-올려보기’
[포토] 산림청장, 현충일 앞두고 대전현충원 참배
쓰레기로 신음하는 바다
[포토] 조명래 환경부 장관, 환경정책 강연
[포토] KEI 환경포럼, 조명래 환경부 장관의 축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