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행사와 돋보기&어린이 선글라스 무료 증정 혜택 마련돼 눈길

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의 271번째 가맹점 ‘의정부역점(의정부시 의정부동)’이 30일(금) 오픈,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신규 오픈한 다비치안경 의정부역점은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5에 자리해 있다. 의정부역 흥선지하차도와 시민공원 건너편에 매장이 자리해 지하철로 방문하기가 좋다. 전용 주차장도 완비돼 차량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따르지 않는다. 

의정부역점은 80여평의 대형 안경점으로, 공동 구매와 대량 매입을 통해 가격을 낮춘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특히 추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내부에 마련해 전문성이 필요한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의정부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팩렌즈를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입 및 국산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테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 엠(MIDAS 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양을 최대 2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에 부적응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해준다. 다양한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 등 경품 행사도 운영한다. 화장품 세트 및 다양한 생활용품과 콕시클캔틴 텀블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2월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마스크, 다이슨 드라이기, 휴스톰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60대 이상의 어르신이 방문할 경우 돋보기 안경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방문만으로도 화장품 세트 및 마스크 목걸이 등을 100% 증정해준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다비치안경 의정부역점은 의정부시에서 다양한 안경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형 매장이다”라며 “타 안경원과 차별 되는 전문 안경사의 체계적인 눈 검사와 공동 구매를 통한 전국 최저가에 도전하는 콘택트렌즈와 다양한 안경테를 고객의 눈 상태에 맞춰 추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민 안경으로 널리 알려진 대한민국 대표 안경브랜드에 걸맞게 의정부 시민들의 눈 건강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1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과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착용 권장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