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bs_img_1

올 여름 불볕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내고 여름 불청객, 모기로부터도 완전히 벗어날 수 있다. LG텔레콤은 ‘더위사냥’과 ‘모기퇴치기 Plus’ 2종의 서비스를 23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음악을 활용한 피서법으로 사람의 건강상태 및 심리상태에 대응하는 치유파동을 응용한 가청영역 바깥의 음역대(14~20KHz)를 사용, 뇌파를 자극해 심리변화를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더위사냥은 한여름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 및 열대야 불면증에 도움을 주는 음원과 시원함을 상상하게 해주는 바탕화면을 통해 더위를 체감시키는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올 여름 피치못할 사정으로 휴가를 가지못하는 직장인, 수험생 등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더위사냥은 더위를 몰아냄과 동시에 건강의 근원인 스트레스 제거와 심신의 안정 기능에 도움이 되는 알파파 증가까지도 유도한 유용한 서비스라는 장점을 지닌다.

LG텔레콤은 7월 20일까지 더위사냥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영화 예매권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위사냥과 함께 선보인 모기퇴치기 Plus는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모기퇴치기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다.

모기퇴치기 Plus는 암모기가 싫어하는 주파수를 내보내 휴대폰 반경 1m내에 암모기 접근을 차단하는 프로그램으로 집안에서 서식하는 모기를 차단할 수 있는 도시형 모드와 산과 바다에서 볼 수 있는 모기를 퇴치할 수 있는 산악형, 바다형 등 3가지 모드가 제공, 모기의 종류에 따라 퇴치음을 선택하여 실행할 수 있도록 했다.

더위사냥과 모기퇴치기Plus 서비스 이용방법은 무선인터넷 이지아이 접속 후 0.자바™다운로드→7.모바일라이프에서 더위사냥(평생사용 1,500원) 또는 모기퇴치기Plus(평생사용 2,500원)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