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IDAS

블록체인과 e-commerce를 결합시킨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플랫폼 MIDAS가 글로벌 오픈하고 암호화 토큰 MEX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MIDAS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멤버십 플랫폼과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멤버십카드를 결합시켜 소비와 보상에 나눔을 더한 블록체인 소비보상 플랫폼을 서비스한다.

MIDAS의 플랫폼을 이용하는 유저는 MIDAS플랫폼(NODE)에서 유료가입을 통해 보상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MIDAS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MIDAS카드는 마스터카드와 제휴하여 일상 생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며, 암호화폐 토탈 서비스 및 월렛 기능을 제공한다고 한다.

MIDAS플랫폼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유통구조의 블록체인 시장은 전혀 새로운 시장이 아니다. 그러나 MIDAS는 새로운 블록체인 시스템을 개발하고 멤버십플랫폼과 결합하여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냈고 오픈하게 되었다. MIDAS의 장점은 MIDAS플랫폼에 유료 멤버십으로 가입한 유저가 쇼핑몰 또는 MIDAS카드를 이용하여 바로 보상을 받고 부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이로써 MIDAS 생태계가 형성되고 생태계 안에서 모든 소비활동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MIDAS는 현재 미국, 중국, 동남아에서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앞으로 유럽, 일본, 인도등 글로벌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며, 글로벌 마케팅과 프로모션에도 총력을 기울리고 있다.

이로써, MIDAS는 새로운 블록체인 멤버십으로 디지털 화폐 시장의 안정성과 건정성을 추구하여 투명한 운영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