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은 제주도관광대표지로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365일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1132번, 1139번, 1136번 지방도 등 교통망이 우수하며 대중교통까지 잘 갖춰져 있어 제주도 내 어디든 이동하기 좋다. 중문에서 첫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 ‘이편한세상 중문’은 선호도와 인지도가 높아 기대하는바가 크다.

‘이편한세상 중문’은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일대에 총 280세대가 들어선다. 지하1층~지상7층 규모로 2019년 1순위 7.6대 1의 높은 청약률로 청약마감과 함께 미계약분 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 2021년 6월 입주예정으로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분납제 등 시행 중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오션뷰(일부세대)로 채광, 환기에 우수하다.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전용면적 73~84㎡로 구성된다. 2.35츠의 천장고로 개방감이 우수하며 차별화된 차음 설계와 단열 설계 기술이 어우러져 중문의 첫 브랜드 단지로 희소성이 높다. 

일부 세대의 경우 오픈 테라스를 설계하며 드레스룸, 붙박이장, 발코니 선반,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친환경 가구로 제공한다. 에너지 매니지먼트 시스템, 특화 배선기구, 지문인식 디지털도어락 등 스마트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어린이집, 중문초, 중문중, 중문고 등 도보 3~15분 거리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 주변에 농협하나로마트, 오일시장, 시립도서관, 주민체육센터, 중문관광단지 등 도보거리에 조성돼 있다. 

평화로를 통해 제주시 및 공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일주도로로 서귀포시내 및 동서간 이동이 용이하다. 1100도로로 한라산, 해안도로 등 진입이 수월하며 서귀포항을 중심으로 해양산업개발 계획으로 추후 발전 가능성이 높다. 

세계적인 종합관광휴양지인 중문관광단지와 서귀포 혁신도시의 중간입지로 제주신화역사공원,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학교가 있는 제주영어도시까지 근거리에 위치한다. 많은 관광객과 유동인구를 품고 있으며 제2공항, 중문카지노복합리조트, 제2컨벤션센터 건립이 본격화되면서 추후 더 많은 인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2019년 제주도 표준공시지가 상승률이 서귀포시 17.23%, 제주시 15.79%로 전국 시군구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매년 지가가 상승작용하면서 신규 아파트의 희소성이 높으며 젊은 배후수요의 유입으로 약 42만명의 고용효과가 기대된다. 

제주 ‘이편한세상 중문’은 일부 세대를 마감하고 잔여세대에 한해 분양 중이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