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나덴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세텍(SETEC)에서 진행된 창업박람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박람회 개장과 함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부스 방문이 있었다고 전한 아나덴은 국내 뷰티 산업의 주류로 올라선 아이템을 대표하는 브랜드에 관한 창업자들의 관심도 함께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왁싱에 대한 인식이 점차 긍정적으로 확대 된 점과 함께 이를 토대로 한 사업적 가능성을 보이는 브랜드에 대한 시스템에 대한 관심도가 이 같은 결과를 낸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하며 특히, 전문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지는 시장 특성에 맞춰 왁싱 전문가 양성에 매진하는 아나덴의 시스템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전했다.

왁싱 전문가로의 변화를 위해 아나덴은 창업 초기, 가맹점주의 체계적인 왁싱 스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브랜드 사명에 맞춰 가맹점 역시, 전문성 있는 시술을 통해 고객들에게 올바른 왁싱을 선보이겠다는 설명이다.

또한, 프랜차이즈 창업이 갖춰야 할 사업성의 증대를 위해 임원진과 교육팀, 슈퍼바이저팀을 구성, 전략적인 팀코칭을 통해 지점 별 전문성 증대에 초점을 맞춘 마스터바이징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국 가맹점이 표준화된 시술과 고객응대는 물론 디테일 부분에 있어서도 통일성을 갖추고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박람회를 진행한 아나덴 측은 “차별화 된 시스템의 적용과 이를 바탕으로 한 수익성의 증대는 런칭 후 가맹점 원장님들이 성과로 보여 준 기록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나덴은 업계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며 약 12만명에 달하는 누적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이 분들의 실제적인 후기와 이를 관장한 각 지점 원장님들의 창업 스토리를 통해 부스를 방문한 예비 창업자 분들은 왁싱샵 창업에 대한 큰 가능성을 확인하셨다”고 전하며 “아나덴 가맹본부의 성공 로드맵을 따라 단계별로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왁싱 전문가이자 성공한 사업가의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나덴 측은 박람회를 방문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최근 개간을 진행한 아나덴의 매거진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하며, 브랜드만의 철학이 담긴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는 아나덴 매거진은 왁싱업계 최초로 진행된 부분인 만큼 업계에서 아나덴이 가진 위치를 설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 예비 창업자들을 지속적으로 만날 계획이라고 전한 아나덴 측은, 11월 합정역점을 비롯해 문정역점과 동탄남광장점의 오픈을 통해 전국의 많은 고객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