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목) 쇼핑엔티 홈쇼핑서 ‘천삼 기초세트’ 및 ‘항노화 앰플’ 런칭


제품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한국화장품 브랜드 쥬단학은 런칭 51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 오전 8시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천삼 기초세트’와 ‘항노화 천삼 앰플’ 구성의 세트 상품을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1962년 설립된 한국화장품은 대한민국 화장품 브랜드의 원조 ‘쥬단학’을 런칭해 올해를 기점으로 브랜드 런칭 51주년을 맞이했다.

쥬단학은 자사브랜드 매출액 기준(2003년~현재) 삼 관련 화장품 판매 매출 1,840억을 기록하는 등 다양한 삼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쥬단학이 홈쇼핑 상품으로 처음 선보이는 천삼 기초세트는 토너, 에멀젼, 앰플, 아이크림, 크림 5종으로 구성됐다.

일명 ‘바르는 천삼’으로 크기와 표피, 조직이 규격에 맞아야 하며, 아름다운 외관 등 까다로운 조건에 의해 선별된 상위 0.5%의 ‘천삼’을 주 원료로 한다.

홍삼의 최고 등급인 ‘천삼’을 선두로 황제가 음용한 ‘녹각영지’, 중국의 10대 명차로 손 꼽히는 ‘백호은침’ 등 3가지의 진귀한 원료들이 발효 공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항노화, 항주름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사포닌 등 유효 성분의 함유량이 높아 항산화, 향균, 항염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초세트와 함께 선보이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의 항노화 천삼 앰플은 삼배양근이 통째로 들어있으며, 특허 출원 거름망을 이용한 특수 용기 ‘에어리스’에 담아 삼 뿌리가 용기 밖으로 토출되지 않고 유효 성분을 계속해서 뿜어낸다.

실용신안에 등록된 에어리스 용기는 삼배양근이 들어 있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량 확인도 가능하다.

쥬단학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천삼 기초세트와 항노화 앰플은 한국화장품 쥬단학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홈쇼핑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높은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천삼 라인 전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쥬단학 천삼 기초세트는 12일 오전 8시 쇼핑엔티 홈쇼핑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미녀 방송인 팽현숙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