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랜에이
사진제공=플랜에이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플랜에이’가 오픈 전부터 주목받았던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당산센터’을 성황리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당산센터는 오픈과 동시에 선착순 사전예약 이벤트를 100% 완판을 달성해 인기를 입증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당산센터는 회원들의 취향 별 공간 구성과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들을 개인이 원하는 집중할 수 있는 공간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 가구를 적용해 장시간 집중하더라도 몸이 피로하지 않도록 공간을 인테리어 했다.

개개인의 공부법과 선호하는 학습공간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학습 공간을 찾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당산센터는 개방형 좌석부터 소파석까지 원하는대로 자신에게 맞는 학습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공간의 차이가 성적의 차이를 만든다’는 플랜에이의 슬로건에 걸맞게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채로운 학습공간을 통해 개방된 좌석, 벽면 좌석, 창가 좌석뿐 아니라 파티션의 높낮이까지 차이를 두어 개개인의 성향과 성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는 플랜에이의 학습자 개개인의 만족을 위해 집중력과 공부효과를 높일 수 있는 공간을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다.

사진=플랜에이
사진제공=플랜에이

또한 넓은 책상과 공부하기 좋은 조도를 가진 스탠드, 백색 소음기까지 이용자들의 관점으로 관찰해 완벽한 학습 공간을 구비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당산센터는 학습 공간뿐 아니라 공부한 후 휴식 시간을 안락하게 누릴 수 있도록 카페 라운지 또한 마련했다. 편안한 분위기의 조명과 최고급 가구들로 인테리어해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밀폐적인 공간에 대한 불안함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최신 IoT와 첨단기술을 활용해 무인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주기적인 청소와 관리를 하고 있다. 또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안전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한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한국 소비자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공기청정기와 몰카 안심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첨단 기술을 결합한 프렌차이즈로 유망창업, 무인창업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업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