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는 수도권 최고의 친환경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심지인 와부읍 덕소는 한강 조망권을 갖추고 주변에 녹지가 풍부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이루고 있다.

동부건설은 2004년 7월 하순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70번지 일대(약1만 9,000여평)에 남양주 덕소 동부센트레빌을 분양한다. 모델하우스는 5호선 아차산역(3번출구)에 위치하며, 7월 23일 (금)에 오픈 할 계획이다.

남양주 덕소 동부센트레빌은 32평형 36세대, 34평형 869세대, 38평형 68세대, 50평 179세대,53평 68세대 17개동 총 1,220세대로 구성된 매머드급 단지이다.

덕소 동부센트레빌은 내부가 알차게 꾸며져 있다. 최근 새로운 생활의 기준으로 자리잡아가 고 있는 “웰빙 라이프”에 맞춰 호텔급 휘트니스센터, 조경속에 벤치가 어우러진 공용커뮤 니티공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맞춤형 평면설계 등 단지전체가 대규모 지상 공원화 될 예정이다.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및 마감재도 최고의 브랜드임을 자부할 만큼 고품격으로 갖추게 될 것이다. 국내 최고수준의 인텔리전트 아파트를 시현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의 디지털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아파트 내부의 시각적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고품격 인테리어 적용과 수납 공간을 극대화한다.

또한 고급 아파트에만 적용되는 1층 로비와 전용출입구, 최상층세대 특화로 다락방과 연계한 옥상테라스 설계와 참숯도배지 등 친환경 마감재로 쾌적한 환경을 세심하게 배려하여 강남에서 입증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덕소에서 선보인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