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bs_img_1
자연환경 친화적 전문사업을 위해 다방면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영성산업(주)은 환경친화적인 전문업체로 진출했다.

우선 복합재료 성형업체인 당사는 벤쳐기업으로서 주요 생산품인 SMC 조립식 물탱크를 비롯 경기장용 FRP 의자 및 주유기 커버 등 자동 프레스 성형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1995년에 복합재료연구소를 설립한 영성산업(주)운 신제품과 신기술의 개발을 위하여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국가가 인증하는 품질보증시스템에 의해 원재료의 수입에서부터 출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시했다.

이 회사에서 개발된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물탱크인 하이탱크는 위생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내식성 재질의 판넬로 부식이 없고 표면이 평활하여 앙금이 끼지 않으며, 외부의 빛을 완전히 차단하여 박테리아 및 잡균의 증식을 억제함으로 오랜시간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다.

최근에는 활성탄소섬유필터를 개발하여 모든 국민이 음용수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하고 산업응용제품도 개발했다.

각 산업체에서 물자원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 현재는 적용 용도에 따라 판매 및 양산 중에 있다. 또한 폐수를 처리하기 위한 담체 및 그 외에 여러 가지의 환경과 관련한 제품도 개발 중에 있다.

영성산업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제품을 용도에 맞게 개발, 제작함으로 소비자에 대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동시에 최대한 이익이 창출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며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