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논현아츠 
사진제공=논현아츠 

최근 많은 사람들이 좋은 거주공간을 찾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사람이 살아가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의, 식, 주이며 그중에서도 주는 사람이 머무는 공간이자, 외부로부터의 위협을 피할 수 있고 삶의 연장선을 이어갈 수 있는 오롯이 나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면 갈수록 정부의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심해지면서 그 반동으로 고급 오피스텔이 더욱 떠오르고 있다. 특히 1~2인 주거 오피스텔은 주로 젊은 층이 거주를 원하는 경우가 많아 1인가구나 신혼부부들이 원하는 경우가 많다. 그에 따라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이목도 몰리고 이러한 1~2인 주거 고급 오피스텔로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변화에 앞장서 호반건설이 책임준공한 논현 아츠가 수요 타진에 흥행을 맞이하였다. 아츠 논현은 집 근처에서부터 교통, 쇼핑, 교육, 여가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하이엔드 하우스다. 특히 럭셔리한 생활을 꿈꾸는 1인~ 2인 가구를 위한 시설들이 즐비돼 있으며,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66세대 주거공간에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 구성된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38~51㎡ 평형 2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이다.

아츠 논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는 부분은 5성급 호텔 마리나베이 샌즈와 같은 곳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대표로 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마치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어 물놀이와 함께 도심 속에서 휴양지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입주민 전용 공간이다. 이 밖에도 큐레이션 된 차원 높은 라이프를 만날 수 있는 퍼스널리티 서비스와 루프탑 가든 ∙ 라운지 등의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과 로비 라운지에서 게스트를 응대하여 개인 공간처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입주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5성급 호텔의 피트니스센터와 연계하여 연간회원권을 제공하는 IMPERIAL PALACE FITNESS MEMBERSH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대우가 스테이케이션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할 수 있다.

사진제공=논현아츠 
사진제공=논현아츠 

외에도 아츠 논현은 입주민들의 하이엔드 이너 소사이어티를 위해 전문적인 커뮤니티 시설 운영 관리를 진행하는 COMMUNITY SERVICE, 럭셔리 어메니티 키트와 구독형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AMENITY KIT를 지원하고 있다.최고의 컨시어지들이 입주민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CONCIERGE SERVICE,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조식, 세탁물 딜리버리,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서비스 외 본연의 삶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BUTLER SESRVICE를 맛볼 수 있다.

이러한 아츠 논현은 갭투자 시 시세차익을 볼 수도 있다. 계약금 10%만 준비하면 중도금 무이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 목적을 가진 많은 밀레니얼 세대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아츠 논현의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감염증으로 인해 주거공간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각광받는 시대에 아츠 논현은 최상의 라이프케어를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굳이 편의 시설뿐만 아니라 동향으로는 선정릉, 북향으로는 남산, 서향으로는 우면산과 동향의 구룡산 조망으로 개방감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아츠 논현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