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은 단지설계에서부터 내부인테리어 및 마감재에도 최고의 브랜드임을 자부할 만큼 고품격 주거공간을 갖추게 될 “덕소 동부센트레빌”이 남양주 와부읍 덕소리에 분양한다.

기존 아파트와는 차별화 된 설계상이 주목을 끌고 있다. 약 100여평에 이르는 호텔급 휘트니스센터를 단지 중앙에 설계, 썬큰가든과 연계시켜 채광효과를 극대화 했으며, 특히 1층과 최상층을 특화한 것이다.

1층의 경우, 독자적인 전용출입구와 전용휴게공간을 제공하여 지금까지 어떤 아파트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하게 하며, 기존 아파트보다 훨씬 더 높은 우물천정고(2.45m)를 제공하여 공간의 개방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최상층의 경우, 경사지붕을 활용하여 한층 차별화된 거실천정을 조성함으로써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최상층 전용 옥상정원을 설치, 최상층세대의 프라이버시 공간이다. 자신만의 아름다운 공간을 꾸밀 수 있다. 또한 최상층세대의 특성을 살려 최상층다락방을 설치, 수납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추가공간이 제공된다.

아울러 지하주차장에 Top Light를 도입, 지하 2층까지도 자연채광이 가능하게 설계하여 다른 아파트 단지에서 찾아볼 수 없는 밝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구현한다.

주동출입구를 동별로 다르게 설계하여 무미건조한 획일적인 아파트 출입구를 탈피한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또한 국내 최고수준의 인텔리전트 아파트를 시현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의 디지털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