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오는 1월 11일부터 토익 패키지 강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토익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토익 라이브 클래스는 1월 11일부터 매주 월요일, 수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토익학원과 같은 강의를 집에서 비대면으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클래스이다.

패키지 수강생의 완벽한 학습을 돕기 위해 마련된 클래스이기 때문에 수강료를 비롯해 부교재, 보카 자료 등 학습자료는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면 전문 강사에게 상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수업은 토익 스타강사 켈리, 최서아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켈리 강사는 시원스쿨랩 토익 입문 대표 강사로,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초 영문법’과 ‘시원스쿨 처음토익 Part7’ 등 다양한 토익 교재를 집필한 전문가이자 수년간 Y어학원에서 활동하며 전 타임 마감 신화를 기록한 바 있는 스타강사다. 최서아 강사는 한국TOEIC위원회에서 토익,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3개 시험 만점자에게 발급하는 ‘YBM 그랜드슬래머’ 마스터(MASTER) 인증을 받은 토익 전 영역 전문가로, ‘토익 여신’으로 인지도가 높다.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참여 혜택이 제공되는 시원스쿨랩의 대표 토익인강 패키지는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시원스쿨 처음토익’이 있다.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은 토익 점수에 따라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수강신청과 동시에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의 50%를, 성적에 따라서는 최대 300%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을 걱정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에게 인기있다. 수강신청 시 650점, 750점, 850점 이상 목표반 중 원하는 점수 선택이 가능하다.

‘시원스쿨 처음토익’은 토익 시험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토익 전 영역 LC, RC, 보카(VOCA)의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인강 패키지다. 550점 완성과 700점 이상 목표반 중 원하는 반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2020년 히트브랜드 대상’ 토익인강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시원스쿨랩(LAB)은 토익과 함께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아이엘츠, 토플, 지텔프, 영문법, 비즈니스 영어, SPA 등의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