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bs_img_1

여성들이 선호하는 쥬얼리 중 하나인 목걸이. 가느다란 목을 아름답게 돋보이기 위해 여러가지 팬던트와 빛나는 보석으로 디자인 된 목걸이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데만 그쳤다. 그러나 최근 미(美)와 건강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목걸이를 출시해 화제를 일으키는 기업이 있다.
바로 ㈜에스더블유넷(www.swnet.co.kr)에서 개발된 '크리스탈 마블' 은 자연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을 이용하여 만든 환경친화적 상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hkbs_img_2

미(美)와 건강을 동시에 만족해 주는 '크리스탈 마블' 의 주성분은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 주는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신비한 돌이다. 자연적인 돌이 아닌, 인체에 유익한 수십종의 재료를 토대로 만들어졌다.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발생하는 이 제품은 우리 몸에 좋은 역할을 톡톡히 한다. 혈액정화, 혈액순환 촉진뿐만 아니라 피로회복 촉진, 불면 두통 억제, 숙면숙성 효과, 콜레스테롤 저하 등 신비로운 효과가 무궁무진하다. 따라서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 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 힘든 집안 일로 온 몸이 뻐근한 주부 등이 착용하면 몸이 가뿐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또 음이온 발생과 더불어 자체적으로 개발한 표면 처리 가공 기술로 착용한 목걸이에서 원적외선도 함께 발생된다. 원적외선은 건강 전자파라고 불리며 물분자에 흡수가 잘 이루어져 인체내로 빠르게 흡수되어 인체조직내에 물분자를 진동시키게 된다.

특히 이 진동은 결국 인체의 세포조직을 진동시켜 인체 피부 온도 상승, 혈관 확장, 세포 활성화, 효소 생성등 작용을 활성화시킨다. 이와 함께 신진대사 기능 촉진, 체내 노폐물 배출, 진통 작용에도 효과가 있어 임상에서의 적용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크리스탈 마블' 의 신비로운 이미지의 디자인은 일반 목걸이와는 다르게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를 반영하는 꽃 등과 같은 소재의 펜던트로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회사의 쥬얼리 디자인팀 정지인 연구원은 " 미(美)와 건강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크리스탈 마블' 은 다른 목걸이와 다르게 자연친화적인 상품만큼 착용 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며 말했다.

현재 (주)에스더블유넷은 축적된 기술과 고도의 제조가공기술과 안정적인 원재료 확보로 세계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원자재(금, 은 등 귀금속)의 안정된 수급과 수출중심의 중소벤처를 지향하기 위하여 현재 뉴욕점을 개설하였고, 15개국 50여개 업체를 상대로 Global Marketig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은평, 상봉, 산본, 양주, 울산, 금정 등 12개의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되어 만나 볼 수 있다.
<백진영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