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bs_img_1

LG전자(www.lge.com)가 인도네시아에서 대규모 ‘TV디오스’ 런칭 로드쇼를 개최하며 프리미엄 시장개척을 노린다.

8월 24일부터 9월 중순까지 LG측은 인도네시아 전역을 돌며 신개념 제품인 ‘TV디오스’를 알리는 대규모 로드쇼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기존에 200ℓ급의 일반형 냉장고등 저가형 가전제품이 주류를 이루는 인도네시아 시장에 35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인 TV디오스 붐을 일으켜 인도네시아에 프리미엄 제품 시장을 열겠다는 목적으로 개최됐다.

특히 이번 대형 로드쇼의 발대식 개념으로 24일 자카르타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는 TV디오스 제품설명회를 가졌는데, 이 자리에는 TV디오스와, 트롬 세탁기, 싸이킹 청소기, 광파 오븐「솔라 돔」 및 에어컨 등을 함께 전시해 LG전자의 첨단 기술력을 과시했다.

LG전자 인도네시아 법인장 김영하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백진영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