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행사와 안경테, 팩렌즈 등 할인 판매도 진행

이미지컷
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이 신축년 새해 신규 가맹점 나주혁신도시점(경기도 성남시 창곡동)을 2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위례신도시점은 274번째 다비치안경 가맹점으로,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28(위례행정복지센터 옆)에 입점해 있다. 주차가 가능해 자가를 이용해도 방문이 불편하지 않다. 

다비치안경은 대형 매장으로 쾌적한 쇼핑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디자인과 브랜드의 안경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제조사 직거래 방식의 유통구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안경테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를 비롯해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진행, 고객 눈 상태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다.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가 있어 필요한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위례신도시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뜨레뷰, 아큐브 등 국내외 팩렌즈를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수입 및 국산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50%까지 할인해 준다. 또한, 3일 착용으로 가성비 높은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 건강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은 만원 추가하면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와 수입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부적응 시 환불은 100%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제공되는 풍성한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된다. 

오픈을 기념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돼 있다. ‘꽝 없는 복권’ 이벤트를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램프쿡 자동 회전 냄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문만으로도 라면, 각티슈, 손 소독제, 마스크 목걸이 등 다양한 선물을 100% 받아볼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당사는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안경 부문 9년 연속 수상 중인 국내 최대 안경체인으로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번 신규 지점 오픈을 통해 위례신도시 주민들도 전문 안경사의 검사와 피팅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 및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착용 권장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