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며, 각 유통 브랜드와 기업들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쏟고 있다. 특히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발탁하며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색다른 면모를 갖춰 나가는 곳이 포착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 흐름 가운데, 영어를 포함한 총 15개 언어로 학습 브랜드를 선보이는 기업 ‘시원스쿨’이 제2외국어 영역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 하정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두 배우는 앞으로 시원스쿨 제2외국어 영역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히브리어 △한국어 등 총 13개의 언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해 나갈 예정이다.

배우 김수현과 하정우는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으로 활약하고 있는 ‘흥행 보증 수표’ 배우들로 꼽힌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시원스쿨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배우 하정우의 경우,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강사에게 직접 시원스쿨만의 학습법으로 영어를 배우는 중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깊다.

모델로 발탁된 두 배우는 시원스쿨 제2외국어 브랜드를 비롯해 시원스쿨 펜, 각종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알려 나갈 예정이다. 협업을 통해 시원스쿨만의 신뢰도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며 그에 걸맞은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에 주력해 나갈 전망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배우 하정우, 김수현의 환상적인 호흡은 시원스쿨 제2외국어 일본어와 중국어 및 스페인어 등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25일 공개되는 광고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어학 전문 브랜드인 시원스쿨만의 자체 학습법으로 제2외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제2외국어 새로운 브랜드 모델 하정우, 김수현의 광고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