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포스터.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토익인강 및 시험영어 대표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처음데이’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버즈빌 초성퀴즈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토익, 오픽, 텝스 등의 강의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시원스쿨랩의 버즈빌 초성퀴즈 이벤트는 오후 18시와 19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18시에 공개되는 버즈빌 초성퀴즈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시원스쿨랩처음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18시에 공개되는 첫 번째 문제는 ‘오늘 단 하루, 가입만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ㅂㅋ ㅅㅌㄷㄴㅌ’이다. 곧이어 두 번째 퀴즈는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시원스쿨랩 사이트에서 각 초성퀴즈의 정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번째 퀴즈 내용처럼 오늘 시원스쿨랩 신규 회원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보카 스터디노트와 2021 플래너를 증정한다.

또한, 할인이 가능한 쿠폰 3종(▲패키지 3만원 ▲아이패드 프리패스 전용 10만원 ▲단과 5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시원스쿨랩 사이트 내에서 단 하루만 진행된다.

쿠폰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시원스쿨랩 강의는 과목별 입문라인과 환급반 패키지가 가장 대표적이다.

토익의 경우 LC, RC, 보카(VOCA)를 한 번에 공부하며 입문자도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는 ‘시원스쿨 처음토익’과 ‘시원스쿨 처음토익 700+’를 단과 및 환급반 패키지로 수강할 수 있다.

토스∙오픽 환급반 패키지를 통해 토익스피킹과 오픽 베스트셀러 1위 저자 제이크와 강지완 등 인기 강사진의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텔프 베스트셀러 1~3위를 석권한 교재의 단과 강의와 환급반 패키지 강의, 텝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뉴텝스 300% 환급반에서 입문자 대상 맞춤형 강의인 처음텝스도 할인 쿠폰을 적용해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엘츠 1위 줄리정 강사의 대표 강의와 토플 입문자에게 적합한 ‘시원스쿨 처음토플’과 토플 8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시원스쿨 처음토플 80+’를 환급반에서 각각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처음데이 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 중 추첨해 아이패드에어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며 신규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